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아/알쓸신잡 정보모아

농협카드 고객센터 총결산, 이것만 보면

카드를 사용하거나 무언가 물어볼일이 생길때 우리는 가장먼저 고객센터에 전화를 겁니다. 그리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이것저것 물어보는데요.


농협카드 또한 다양한 카드상품들을 발급함과 동시에 큰 규모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있어서 문의를 하는데 그다지 큰 어려움을 주지 않습니다.


물론 더 큰 은행들에 비한다면야 조금 아쉬운 부분도 없지않아있지만. 그래도 이번 포스팅을 통해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자세히 알아보자


농협카드 고객센터는 대표전화를 제외하고 승인/가맹점, 금융, 카드신청 전용 등 다양한 업무 분야를 나눠서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어느 서비스던지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대표전화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위와같이 농협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는 1644-7000입니다. 대표전화를 통해 다양한 부서로 상담을 이동해 받을 수 있지만 조금 더 자세히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의 이용시간은 각 업무에 따라 상이하며 분실관련 업무만큼은 당연하게도 24시간 운영되고있으니 안심하셔도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분실부분에서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지않으면 언제 어디서 큰일이 생길지모르니 항상 운영을 해야겠죠? 추가적으로 대표전화를 통한 ARS 이용시 서비스가 너무많아서 다소 헷갈리시는 분들은 다음 안내해드릴 사진들을 보고 참고하시면 됩니다. 



분실/ 금융 사기 신고는 1번)



빠른 메뉴 #)


개인관련 업무일 경우에는 2번)

이외에도 기업, 가맹점, 사용캐시/ 비밀번호 등록 등 다양한 부서로 안내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대표적으로 1, 2, #을 많이 쓰시기때문에 이렇게 3가지만 안내를 해드렸네요.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면 약간 말이 빠른 안내원들이 많아서 조금 어지럽긴하지만 원래 그런일이 그럴 수밖에 없으니 다소 이해를 해야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어찌됐든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려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됐으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