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아/취미 정보모아

[드라마 하백의신부] 원작 만화 줄거리는?

순정만화로 꾀나 이름을 알렸던 만화 하백의 신부가 드라마를 통해 나오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나이가 조금 있거나 순정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하백의신부 원작인 만화를 많이 보셨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혹시나 하백의신부 만화를 보지 못하신 분들께 약간의 줄거리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만화 하백의 신부 줄거리



하백의 신부는 비가 오지 않는 어떤마을에서 수신인 하백이 자신의 신부가 될 제물 여자아이를 바치면 비를 내려주겠다고 하자, 사람들은 주인공 여자아이인 소아를 하백의 신부가 될 제물로 바치게됩니다. 그리하여 소아는 본인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제물로 바쳐지게되고 수국으로 보내져서 하백의 신부가 되게됩니다. 소아는 하백을 만나기전에 괴물이라고 생각해왔었지만 막상 만나보니 하백은 어린소년이었습니다. 하지만 하백에게는 한가지 놀라운 사실이 있는데 하백은 낮에는 어린소년이고 밤에는 어른이 된다는 것입니다.(네.. 판타지입니다) 일단 하백은 그 사실을 소아에게 숨기게됩니다. 그런데 그날밤에, 소아는 어른이된 하백과 우연히 마주하게되고, 소아는 그런 그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그래서 하백은 어른이 된 자신을 무이라고 소개하고 하백의 사촌 형이라고 소개합니다. 덕분에 소아는 하백과 무이를 서로 다른 인물이라 생각하게되고 이야기는 전개되게되며. 소아는 밤이면 우연같지 않은 우연으로 무이와 자꾸 재회하게되는데 소아는 그럴수록 무이에게빠져들게 되고 그로인해 여러 사건들에 엮기게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뭐 줄거리만 봐도 볼 수 있는 로맨스 판타지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백의 신부가 만화때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던건 멋진 남자주인공의 그림체와 더불어 괜찮은 스토리. 다양한 사건들이 벌어지기 때문입니다 과연 드라마가 그것을 어떻게 풀어내고 새롭게 써내느냐가 관건이겠죠.


많은 여성분들과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남주혁과 신세경을 주연으로 썻기 때문에 어느정도 흥행이 보장될 수도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내용이 재미없으면 보지않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tvN 에서는 이에대한 신경을 많이 썼을 거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