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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 BT 자회사 네추럴에프앤피 정리, 간단하게 알아보자


넥스트 BT 뭐하는 회사일까?


넥스트 BT는 건강식품 전문유통 사업, 생명공학 사업 및 자원개발 사업을 주로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건강식품 전문유통 사업 분야에서는 TV 홈쇼핑을 비롯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폭넓은 유통망을 확보하여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고 할만큼 건강식품 유통쪽엔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넥스트 BT 행보


최근 넥스트 BT는 자회사인 바이오 전문기업 네추럴에프앤피가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홍콩 S사(SaSa,샤샤)와 제조업자 개발생산 (ODM)협약을 체결했다고 저번 달 6월 27일날 밝혔습니다.샤샤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음과 동시에, 홍콩, 마카오, 중국은 물론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 총 3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 입니다. 이로인해 넥스트 BT의 방향이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추가적으로 고령화에 대한 가속이 상당히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건강식품 산업에 대한 성장성자체는 부정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관점으로 본다면 확실히 넥스트BT 는 주로 건강식품 분야에 있어서 위탁 제조를 하고있다는 점과 홈쇼핑이나 다양한 곳으로 부터 유통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볼때 상당히 매력적인 점이라는 점에서는 부정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건강식품회사는 고령화 시대에 맞게 경쟁 또한 치열하며 그 시장에서 살아남는 것이 여간 쉬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앞서 설명해드린 홍쾅 S사와의 계약은 큰 관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2달새로 유산군 여성 청결제와, 장어관련 건강식품 등을 내고있어 다양한 상품화의 시도로 시장을 더욱 넓히지 않을까 예상되며, 꼭 주가와 관련되서 보는 것이 아닌 회사가 어떤 상품을 내고 어떤 분야에 어떤식으로 계약그리고 발을 뻗고 있는 것을 보는냐가 중요한 관점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