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아/취미 정보모아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이렇게 간단하게??

엘린을 중심으로 꾀나 많은 상품을 팔던 블루홀이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우리나라 스팀게임 역사상 어마어마한 수치를 기록하면서 승승장구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수많은 경쟁자가 자동적으로 생겨나고 우리는 그 사이에서 치킨을 먹기위해 상당한 집중력과 긴장감, 그리고 파밍을 중요시하죠.


이번에 알아볼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는 화면을 조금 더 밝게하여 적이 더욱 선명하게 잘보이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파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간단하게 다운받자!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를 통해 등수가 올라갔다는 분이 여기저기 계십니다. 물론 본인의 기본적이 실력이 뒷받침되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겠지요. 어찌됐든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다운 및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 이곳을 통해 먼저 리쉐이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해줍시다.



1. 이동해 주셨다면 스크롤을 내려 위와같이 나타나는 화면에서 다운로드를 눌러줍시다.


2. 다운이 완료되길 기다린 후 다운이 완료되면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합니다. 그렇다면 위와같은 조그마한 창이 나타나게 될텐데 체크된것처럼 Select game 을 선택해 배틀그라운드 실행파일인 TslGame.exe 찾아줍시다. 


내컴퓨터 -> C드라이브 -> C- ProgramFiles (x86) - Steam - Steamapps - common - PUBG - TslGame - Binaries - Win64 - TslGame.exe



3. 잘 찾아주셨다면 아까는 체크하지 못했던 체크란이 활성화되고 우리는 가운데에있는 Direct3D 10+ 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4. 그 후 위처럼 나타나는 질문에 해석할 필요없이 예 클릭


5. 마지막에 나타나는 설정창인데 그대로 OK를 누르는 것이아닌 체크된 Uncheck All을 먼저 눌러준 후 

AdaptiveSharpen.fxTechnicolor2.fx 만 체크해주신 후 OK를 눌러줍시다. 


AdaptiveSharpen.fx  -> 선명도를 올려 물체가 조금 더 뚜렷하게 보여주는 효과.

Technicolor2.fx -> 색조를 올리는 효과


위처럼 설치를 해주셨다면 이제 게임 내에서 설정을 해주셔야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적용방법


이제 배틀그라운드를 실행시켜 메인화면에서 왼쪽 쉬프트 + F2 키를 같이 눌러줍시다. 왜냐하면 리쉐이드 창 여는 단축키가 바로 쉬프트+ F2 이기때문이죠. 제대로 설치하셨다면 위와같은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다음으로 Continue를 눌러 나타나는 창입니다. 빨간색으로 색칠된 칸을 클릭하면 오른쪽과같이 이름을 입력하라는 란이 나오는데 아무거나 입력하셔도 크게 상관없습니다. 되도록이면 기억하기 쉬운게 좋겠죠? 그 후 엔터를 눌러주면


또 다시 빨간색으로 떡칠된 창이나타나게 되며, 아까 다운로드 받았을때 설정한 2가지 설정이 나타나게 됩니다. 각각 체크된 곳을 클릭하여 리쉐이드를 켜고싶은 단축키 아무거나를 키보드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정을 다하셨다면 Continue 클릭


이런창이 나타나면 성공적으로 리쉐이드가 적용된것이고, Finish를 눌러 마무리해줍시다. 


마지막으로 확인을 위해 설정한 단축키를 눌러봅시다. 그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배경이 이정도 차이가 나는 것을 보면 캐릭터의 선명도 차이는 훨씬 뚜렷합니다. 이제 남은 건 여러분들의 에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