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아/취미 정보모아

붕괴3 리세마라 방법 간단정리 너무쉬운데?

소녀전선과 같은 미소녀게임으로 최근에 붕괴3rd가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게임은 해외게임답게 리세마라가 가능한데요. 많은 분들이 S등급 혹은 괜찮은 A등급 발키리를 뽑기위해서 많이들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10~20번 이상 도전해봤는데 솔직히 좋은 건 전혀 안나오더군요 ㅠㅠ 하지만 카페글 같은 것을 보니 저보다 더 안나오시는 분도계셔서 붕괴3 리세마라가 그리 잘나오는 것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어찌됐든 이번포스팅을 통해 붕괴3 리세마라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붕괴3 리세마라 너무나 간단하다.


일단 가장 먼저 붕괴3rd에 접속을하고 miHoYo 로그인을 통해 계정 가입을 해주셔야됩니다. 물론 로그인은 페이스북도 게임센터도 가능하지만 리세마라는 해당 계정으로 하셔야 더욱 편리합니다.


계정을 만드시면 자동적으로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 일단 1-5 까지 클리어해주신 후, 다음 1-6 스테이지에서 강제로 스테이지 포기를 해주셔야합니다. 그래야 튜토리얼이 풀리면서 뽑기(가챠) 를 할 수 있게 되며, 뭐 깨시고 싶으시다면 깨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제가 알려드린대로 1-5까지 플레이해주신 후, 1-6을 전투포기 하시면 메인화면으로 가게되어 자유로운 행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서 우편함- 일괄수령을 통해 이벤트에서 지급된 다이아를 받으신후,  다시 메인화면 보급- 보급하기를 눌러 표준 뽑기에서 1개씩 다이아가 다 소모될때까지 뽑으시면 끝입니다. 그렇게 했는데 원하시는 발키리나 장비가 안나온다? 그럴떄 하는것이 바로 붕괴3 리세마라입니다.


만약 원하시는게 안나온다면, 메인화면에서 함장ID를 눌러 계정- 로그아웃을 해준 후 다시 맨위 상황과 똑같은 계정가입을 해주시면 붕괴3 리세마라 완료입니다 매우 간단하죠?? 조금 더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miHoYo를 통한 계정가입을 실시한다.

2. 계정 가입 후 자동으로 진행되는 튜토리얼을 1-5까지 클리어 한 후 1-6에서 전투 포기를 한다.

3. 우편함에서 보석을 수령

4. 보급 - 보급하기에서 다이아 280짜리 뽑기시도

5. 안나오면 다시 1번으로 돌아간다 이것을 무한반복



이렇게 붕괴3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자신이 원하는건 어떤 게임이던 잘 안나오기 때문에 적절한 발키리나 장비가 나온다면 돌리는 것을 멈추고 키우는 방향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