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아/영화 정보모아

기대작! 영화 신과함께 진기한 안타깝게도 그는 없다..

오늘 드디어 영화 신과함께의 티저 예고편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역시나.. 영화 신과함께에서는 진기한의 모습을 볼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ㅠ


어디 귀한 출신도 아니고 단순히 자신의 능력만으로 의뢰인인 김자홍을 환생시키는 진기한의 매력때문에 어쩌면 신과함께 지옥편이 더 빛났을지도 모르는 것인데. 영화는 그저 캐릭터와 기본적인 세계관을 빌리는 정도이고 영화자체는 우리가 예상하는 것과 달리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영화 신과함께 진기한에 대한 정보를 이미 알고있음에도 내심 기대하신 분들이 저처럼 있으셨을 것 같으나.. 실제로 티저 예고편을 보고나니 정말 아쉬운 것 같습니다. 




신과함께 진기한 그는 왜 주목받는가?



염라국의 국선변호사인 그는 다른 변호사들과 달리 번지르르한 건물도 그리고 사무실도 아닌 누추한 곳에서 자신의 첫 의뢰인인 김자홍의 변호를 맡습니다. 그는 우리가 영화나 만화에서 많이 본 기존의 국선변호사의 이미지와 달리 매우 열심히 그리고 갖은 수단을 쏟아가면서 김자홍을 지옥에서 변호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어쩌면 그러한 면들때문인지 신과함께 지옥편을 읽은 독자들이라면 진기한의 매력에 빠져나올 수 없었는지도 모릅니다. 



때로는 엉뚱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독자들에게 웃음을 주기도하는데, 그러한 면들이 사실은 진기한의 변호 방법 중 하나였다는 후에 내용을 보면 정말 그가 유능하고 사람 한 명에게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로인해 영화 신과함께 진기한이 빠져버리니 많은 분들이 조금 아쉬운 댓글을 많이 쓰시기도 하는 거구요. 


어찌되었든 이번 신과함께 티저 예고편 영상을 보고 신과함께 진기한의 모습을 볼 수는 없었지만.. 그가 만화에서 차지한 비중이 어느정도였는지를 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예고편 동영상을 보기 무섭게 진기한의 모습이 보이지않자 실망으로 곧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영화는 개봉을 해봐야 아는 것이며, 우리나라 탑급 배우들의 라인업과 CG가 많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영화이기에 어느정도 기대가 되는 편이고, 올해 개봉한 그 영화와 달리 제작비 회수를 넘어 많은 인기를 누려 우리가 잘 알고있는 신과함께 지옥편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대로 본따만든 영화 또한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영화 신과함께 예고편